JMW 드라이기 후기 및 추천 (MC4A01A, MG1800)

JMW 드라이기 후기 포스팅입니다. 최근 아이와 제주도 한 달 살기를 진행 중인데 딸아이다 보니 샤워 후 머리카락을 빨리 말리려고 JMW 드라이기 MG1800을 구입했습니다. 원래 집에서 사용하던 제품도 JMW 드라이기인지라 만족하며 사용 중인데요. 오늘은 제가 실제 사용해 본 2종류의 JMW 드라이어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헤어 드라이기 고르는 법

제가 헤어 드라이기 고르는 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정말 개인적인 기준)

(1) 10만 원 이하일 것 : 비쌀 수록 당연히 좋은 제품이 많은 것은 사실이지만 가성비를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제 한도는 10만 원😆)

(2) 너무 크지 않을 것 : 헤어 드라이기가 너무 크면 머리 말리면서 각도 맞추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3) 가벼울 것(500g 이하) : 이 500g 이라는 숫자에 큰 의미는 없지만 너무 무거우면 팔이 저려서 기왕이면 가벼운 제품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4) BLDC 모터를 사용할 것 : 일반 DC 모터 대비 풍량이 5배 이상 나오고 내구성이 좋아 전 무조건 BLDC 모터가 들어간 제품만 사용합니다.

알아보면 외국 제품의 경우 AC 모터를 많이 쓰고 있는데 AC 모터가 바람은 세지만 꽤나 무겁기 때문에 저는 선호하지 않습니다.

JMW 드라이기 추천 이유

요즘 시중에는 좋은 헤어 드라이기가 정말 많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다이슨 드라이기가 정말 인기죠.)

하지만 다이슨 드라이기는 찾아보면 아시겠지만 가격대가 거의 50만 원에 육박하고 자매품(?)인 차이슨의 경우 반대로 너무 저렴해서 오히려 믿음이 좀 가지 않는 느낌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다 보니 전 미용실에서 많이 보이는 제품인 JMW 드라이기를 항상 사용 중입니다. (위에 언급한 4가지 조건을 모두 충분히 만족시킴.)

JMW 드라이기는 많은 제품들이 10만 원 이하의 가격에 BLDC 모터를 사용해 만족스러운 풍량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미용실 등 많은 숍과 전문가들이 JMW 드라이기 추천을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JMW 드라이기 후기

저희 집에서 원래 사용 중인 제품(MC4A01A)와 이번에 새로 산 MG1800 후기 및 제품 소개를 각각 해 보겠습니다.

JMW 드라이기 후기 (MC4A01A)

JMW-드라이기-후기-MC4A01A
JMW 드라이기 후기 MC4A01A

그동안 집에서 JMW 드라이기 MC4A01A를 오랫동안 사용해 본 결과 이것만은 확실하다고 생각하는 몇 가지 장점이 있는데요.

(1) 머리카락 말리는 속도가 빠르다.

세계 최초로 헤어 드라이기에 BLDC 모터를 장착한 브랜드가 바로 JMW입니다.

그렇다 보니 이 드라이기는 국제 특허를 받은 BLDC 모터 드라이어로 12m/s의 강력한 바람을 제공하는데요.

이는 건조시간을 최소화하는 데에 도움을 주며 실제로 바쁜 아침에 사용해 보면 확실하게 체감이 가능합니다.

(2) 확실하게 시원한 냉풍이 나온다.

드라이기를 사용하다 보면 냉풍 역시 사용하게 되는데 예전에 사용하던 제품들은 대부분 냉풍으로 설정해도 뜨뜻미지근한 바람이 나왔던 반면에 JMW 드라이기의 경우 확실히 냉풍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시원한 바람이 나옵니다.

JMW 드라이기(MC4A01A)의 더 많은 리뷰와 가격 등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누르면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JMW 드라이기 후기 (MG1800)

JMW-드라이기-MG1800-박스
JMW-드라이기-MG1800-제품

이번에 따로 쓸 용도로 추가로 구입한 JMW 드라이기 후기(MG1800)입니다. 가격은 위의 MC4A01A와 거의 비슷하며 성능 역시 많이 유사합니다.

마찬가지로 BLDC 모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실 JMW 드라이기의 알파이자 오메가가 바로 BLDC 모터라고 보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JMW-드라이기-MG1800-버튼-설명

BLDC 모터를 사용하다 보니 일반 DC 모터 대비 최대 5배의 풍량을 경험할 수 있으며 터보 모드와 스타일 모드를 고를 수 있어 세심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또 다른 BLDC 모터의 특징이 바로 안에 브러시가 없이 진공상태로 작동한다는 부분인데요. 이는 기존 대비 30배의 모터 수명을 제공하게 합니다. (코드선 역시 딴딴하고 굵어 안정적입니다.)

JMW 드라이기(MG1800)과 관련한 더 많은 리뷰와 가격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치는 말

2023년 7월 24일 기준 다나와에서 헤어 드라이기 추천 순위를 검색해 보면 1위가 다이슨, 2위가 차이슨이며 3위부터 5위까지를 모두 JMW 드라이기가 차지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이야 워낙 프리미엄 브랜드이고 반대로 차이슨은 압도적인 가성비를 무기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만 둘 다 뭔가 극단적인 느낌을 주는 제품들인 것은 부정하기 힘듭니다. (너무 좋거나 아니면 싼데 좀 찝찝하거나)

헤어 드라이기 추천과 관련해 뭔가 가성비 있으면서 성능이 확실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오늘 정리한 JMW 드라이기 추천을 드리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들

삼성 무선청소기 추천 순위 TOP 5 (비스포크 제트, 배터리 수명)

브리츠 골전도이어폰 후기 공유 (운동용, 초등학생 이어폰)

창문형 에어컨 추천 순위 TOP 5 (캐리어, 삼성전자, 한일전기, 파세코)

포스팅-마무리-문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