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에 열렸던 홈플런 행사가 4월에 앙코르의 의미로 다시 열린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홈플런 전단지와 할인 기간 등 관련 정보를 정리해서 전해드리겠습니다.
홈플런 할인이란? (vs. 랜더스데이)
3월에 홈플러스 창립세일 개념으로 진행되었던 할인 행사입니다. 홈플런 할인의 주요 특징은 인기상품 반값 세일, 그리고 평소보다 많은 1+1 행사 등으로 요약할 수 있는데요.
3월에 열렸던 홈플러스 창립세일 홈플런 할인은 아침부터 오픈런이 벌어지는 등 인기가 나름 대단했었는데요. 당시 워낙 인기 있던 행사였던 만큼 미처 챙기지 못한 고객들이 많이 아쉬워했는데 이번에 1주일 동안 앙코르 홈플런 할인이 다시 시작된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
홈플런 기간은 3월 30일부터 4월 5일까지 1주일 동안이니 쇼핑에 참고해 주세요.
참고로 4월 1일부터 2일까지 신세계그룹에서 ‘2023 랜더스데이’를 실시하고 있는데 여기에 맞불을 놓기 위해 홈플러스에서 앙코르 홈플런을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 랜더스 데이 : 2일(4/1~2) 동안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이마트, 이마트 24, SSG닷컴 등 19개 신세계 계열사에서 실시하는 5,000억 원 규모의 할인 이벤트입니다. (한우 전 품목과 돼지고기 40% 할인 포함)
랜더스데이 기간은 4월 2일까지 2일밖에 안되지만 홈플런 기간은 4월 5일까지이니 이 점을 잘 유념하셔서 두 행사 혜택을 모두 잘 활용하시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홈플런 전단지 정보
오늘 집 근처 홈플러스에 가서 장도 보고 홈플런 전단지도 가져왔습니다. 홈플런 전단지 내용은 아래 첨부 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포스팅 안의 이미지는 용량이 많이 적어 보기 불편하실 수 있어 아래와 같이 따로 첨부하였습니다.
우선 미리 말씀드리면 홈플러스 할인 효과를 100% 누리기 위해서는 마이홈플러스 회원 가입 후 10대 카드(신한/삼성/국민/농협/우리/하나/롯데/현대/전북/광주카드)를 사용해 결제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설명드리면 아래와 같은 식으로 할인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 농협안심한우 암소 전 품목 50% 할인 중인데 이 혜택을 받으려면 마이홈플러스 회원이어야 합니다.
- 국내산 1등급 이상 일품 삼겹살/목심 40% 할인 중인데 10대 카드로 결제해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할인해 주는 품목도 제법 많고 1+1 상품의 경우 따로 추가 조건을 다는 경우가 거의 없어 상관없을 수도 있지만 기왕이면 모든 혜택을 챙기는 게 좋기 때문입니다.
다행히 위에서 언급한 10대 카드의 경우 대부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고 마이홈플러스 회원 가입 역시 무료로 쉽게 진행할 수 있으니 큰 어려움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홈플런 전단 중 눈에 띄는 주요 할인 품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농협안심한우 암소 50% 할인 (저녁에 가니 Sold out 상태였습니다.)
- 보리 먹고 자란 캐나다 삼겹살/목심 50% 할인 (이건 저녁에 갔는데도 남아 있었습니다.)
- 반반 딸기 50% 할인, 신선농장 성주 참외 50% 할인
- 간척지 쌀 50% 할인,
- 1+1 품목 (만두, 피자, 두부, 죽, 장류, 코카콜라, 주스, 김치 등)
- 봉지라면 2+1 행사 중
- 갈비 페스티벌 진행 중 (미국산/호주산 갈비 10~30% 할인, 한돈 돼지갈비 40% 할인)
다만 육고기류의 경우 오픈런이 심심치 않게 발생하는 품목인 만큼 노리고 계시다면 오전 일찍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홈플러스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입니다.)
아울러 각 품목별 할인날짜가 조금씩 다른 경우가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위에 첨부한 전단지 내용을 확인하신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요즘 물가가 너무 많이 올라 힘들었는데 이번 홈플런 행사와 랜더스데이 행사 모두 할인이 많이 들어가 기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모두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시길 바라며 다시 강조드리지만 랜더스데이 기간은 4월 2일까지이고 홈플런 기간은 4월 5일까지이니 착오 없이 할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